© Chairone Creative 2009 - 2021
누 어소시에이츠의 3번째 웹사이트 의뢰를 주셨습니다. 2010년, 2015년, 2020년
세번의 리뉴얼을 통해 더욱 고급스럽고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 제작을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리뉴얼은 완벽한 포트폴리오 디스플레이를 위한 모바일-
First 디자인과 설계로 어떠한 멀티 디바이스에도 응대가 가능한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100% Hard코딩을 통해 깔끔하고 매우 빠른 접속속도, 운영을
오래 지속하여도 사이트가 느려지지 않는 SEO를 완벽히 지원하도록 하였습니다.
십여년간 체어원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웹사이트를 운영해 오신 누 어소시에이츠의 이번 리뉴얼은 철저히 사용자 편의성 화면설계(UI/UX)와 포트폴리오를 전면에 내세우는 전략으로 접근하였습니다. 모바일 접속률의 70%를 고려한 Mobile-First 화면설계와 메뉴 설계를 PC에서 그대로 경험 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누 어소시에이츠의 철학과 가치관을 파악하고 있던 체어원에서는 누 어소시에이츠의 About 페이지에 들어가는 기업의 슬로건, 문구, 모든 카피를 제작하였습니다. 대표님의 만족으로 인해 수정 없이 그대로 적용 되었으며 철학에 어울리는 이미지를 통해 보다 설득력 있는 브랜딩을 구축 할 수 있었습니다.
체어원에서는 사진촬영 뿐만 아니라 프로페셔널 사진 보정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누 어소시에이츠의 기존 포트폴리오 사진들의 고급보정을 통해 보다 높은 퀄러티의 포트폴리오로 보일 수 있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대표님의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이 사진보정 부문이었으며, 쓰기 어려웠던 사진들도 90%이상 복구, 보정을 거쳐 포트폴리오에 올릴 수 있도록 하여드렸습니다.
시원하고 깔끔하게 보일 뿐만 아니라 세련된 감성을 전달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디테일입니다. 단순한 홈페이지 일수록 디테일한 요소에 보다 많은 신경을 써야합니다. 사용자들은 그럼으로인해 보다 높은 수준의 작업 결과물을 기대하게 되며 홈페이지를 통한 업체의 수준을 가늠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브랜딩을 구축하는 방법은 중심이 되는 감성과 주변으로 인해 전달되는 감성 두가지 모두에 투자 될 때 수확을 거두게 됩니다.
After Story
체어원과의 세번째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면서 대표님의 요구사항을 만족 시켜드려L
o
a
d
i
n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