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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싱턴의 새로운 브랜드 그랜드켄싱턴의 웹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국내외 22곳의 체인을 보유한 이랜드그룹의 켄싱턴은 기존의 올드한
분위기를 탈피한 최상위 럭셔리 리조트 구축을 위한 그랜드켄싱턴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체어원이 발탁되어 온라인 브랜딩 구축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켄싱턴 이미지가 낙후 되고 오래된 이미지였다면 그랜드켄싱턴은 하이엔드 럭셔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전국에 3개의 그랜드켄싱턴이 론칭 되는데 체어원크리에이티브에서 홈페이지 제작을 맡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시작 된 VIP초대를 통해 최초 계획 된 분양권이 모두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단순히 홍보를 위한 콘텐츠가 아닌 브랜딩을 위한 접근으로 깊이 있는 콘텐츠를 준비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3D전문 업체를 통한 가상의 비주얼을 제작, 제공받아 '설악비치'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시공이 완료 되지 않은 건축물에 대한 홍보를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3D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시공이 완료 된 후, 실제 영상과 사진을 준비하는 것은 분양 타이밍의 최적기를 놓치기 쉽기 때문입니다. 시공 전 가상의 이미지와 영상, 그리고 시공 이후의 사진 촬영과 영상 촬영은 용도에 따라 분리 되어 진행됩니다.
After Story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은 상황에 이전엔 존재하지 하지 않았던 브랜드를 표현한다는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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