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irone Creative 2009 - 2021
브라더 홈미싱의 웹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풀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브라더
만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자 하였습니다. 아주머니들의 취향과 성향을
조사하여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미싱을 통해 만드는 즐거움을 가진 사람들의
시각적 재미를 함께 공유하고자 일러스트를 통한 모든 페이지를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성공적인 시각 아이덴터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체어원의 제작 성향 상 요소가 많은 부분은 배제하는 경향이 있으나 클라이언트의 요청으로 요소가 많이 첨가 되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고 만드는 것을 좋아하시는 고객의 고객의 성향을 이해함으로써 요소에 대한 단순성은 배제하되 일러스트를 통한 시각적 집중력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형성하고자 하였습니다.
각 서브페이지 별로 대메뉴에 해당하는 일러스트를 각기 다르게 제작 하였습니다. 유럽에서 주로 사용하는 컬러를 사용해서 진득한 느낌이 들도록 하였으며 발랄하지만 위트적인 느낌이 들도록 디테일한 오브젝트를 여러곳에 배치 하였습니다.
일러스트는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제작하였으며 디테일한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가장 시간이 많이 소요된 작업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페이지 마다 일관성 있는 일러스트 느낌과 색감, 지루하지 않은 요소의 배치, 소소한 반복을 통한 일관성 유지를 고려하여 제작하여야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고객께서 큰 만족을 보이셨으며 쇼핑몰의 역할을 겸하고 있는 사이트 특성에도 잘 어울린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일러스트 제작을 통한 수고를 통한 기쁨을 고객에게 전달해 드리고 방문자에게도 함께 할 수 있는 기쁨이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완성된 일러스트는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샵의 인테리어에도 요소(부분)로 사용되기도 하였습니다.
After Story
체어원에서 리뉴얼 하기전 브라더에서는 일러스트를 통한 무언가가 혹시 가능할지 않을까 라는L
o
a
d
i
n
g